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때 사랑했던 여자
    카테고리 없음 2022. 7. 18. 04:44

    대학때 사랑했던 여자
    나는 대학에서 똥손이었다
    수업시간에 말이 없었다
    나는 그와 몇 번 대화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단지 귀엽고, 귀엽고, 매우 곧고 친절했기 때문에 그녀를 좋아했습니다.
    스마트폰도 안쓰고 피처폰만 쓰는데
    그녀는 집에 TV도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가 어디에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가 기억하는 것은 그녀가 무례하고 조용한 아이였다는 것뿐이었습니다.
    학교에서는 수줍음이 많았지만 밖에서는 잘 놀았다.

    그녀가 그녀의 얼굴을 한 번만 더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